'2007/10/08'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7.10.08
  2. 2007.10.08

트로트 가수 설운도의 아들 이승현이 소속사 계약을 하고 본격 연예계에 입문한다.

MBC '일밤'의 인기코너 '몰래카메라-설운도 편'으로 처음 얼굴을 알린 이후 대중의 관심을 모아온 이승현은 가수 베이지 등이 소속된 지앤지프로덕션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앤지프로덕션은 8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얼렁뚱땅 흥신소'를 제작 중에 있으며, 가수 베이지외에 연기자 심형탁, 황지현, 한예인 등이 소속된 회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이승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데에 그에게 무한히 잠재돼 있는 능력을 높이 샀다고 한다.

지앤지 측은 "아버지인 설운도 씨의 유전자를 물려 받아서인지 음악적 재능도 뛰어나서 악기 연주에서부터 작사, 작곡에도 능하며 목소리에 색깔도 매력적인 점에 높은 점수를 줬다"고 밝혔다.

이승혀은 그간 수많은 기획사로부터 거액의 계약금으로 러브콜을 받았지만, 지앤지프로덕션은 다른 기획사들과 다르게 돈보다는 이승현군에 대해 냉정하면서 정확한 평가를 해주면서 마스터 플랜을 세밀하게 제시해 자신의 소속사로 최종선택하게 됐다고 한다.

이승현은 섬세하고 가려린 외모의 꽃미남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고등학교 2학년이어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이 있는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다.

이승현은 지앤지 측을 통해 "아버지의 후광을 얻어 인기를 얻는 것보다 나 자신의 능력과 노력으로 대중들에게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가수로 먼저 데뷔할 이승현은 현재 보컬 레슨과 안무 연습에 한창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d
 

[마이데일리 = 정경화 기자] 배우 김정은이 파리 현지에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CLAIRE)에 실릴 이색 화보를 촬영했다.

패션 브랜드 겐조(KENZO)는 2008 SS 파리컬렉션에 배우 김정은을 초대했다. 김정은은 패션쇼 참석에 앞서 5일(현지시각) 파리 근교의 조그만 성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정은은 전물 모델 못지않은 훌륭한 포즈와 의상 표현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기는 차분한 색의 의상과 이국적인 배경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겐조는 1970년 다카다 겐조에 의해 설립된 패션 브랜드로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인도, 중앙 아시아 각국의 색채감에서 영감을 얻은 색다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김정은의 색다른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에 게재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