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세나 기자/ 조선닷컴 ET팀] 서현진 MBC 아나운서가 최근 붐과 관련된 이상형 해프닝에 대해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진행된 MBC 라디오 프로그램 가을 개편 기념 기자간담회에 서현진 아나운서, 붐, 김신영-이언, 허일우, 최윤영 아나운서 등이 참석했다.
 
새로운 DJ들은 이 자리에서 소감과 각오 등을 밝히며 서로에게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던 중 서 아나운서가 붐에게 "붐씨가 이상형을 나라고 말한 것을 들었다. 나도 기분이 좋아서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붐씨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나도 좋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서 아나운서는 "그런데 얼마 뒤 지석진씨가 '굿모닝FM'을 진행하던 때에 저와 붐씨가 함께 게스트로 섭외된 적이 있었다. 그런데 그날 붐씨의 매니저가 저에게 '두 분이 방송에 같이 출연하면 스캔들이 난다'고 말을 했었다"며 이에 대한 해명을 요구해 주변 큰 웃음을 샀다.
 
 이에 붐은 "저는 일단 그런 사실을 모른다. 아마도 매니저도 서현진 아나운서를 좋아하는 것 같다"라며 "마지막으로 좋아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마무리를 지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이번 가을 개편을 맞아 '굿모닝FM'의 새로운 DJ가 됐으며 붐은 박명수의 뒤를 이어 '펀펀라디오'의 새 진행자로 발탁됐다.
 
 이날 서 아나운서는 "예쁜척하지 않고 솔직한 모습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라고, 붐은 "많이 떨린다. 진실된 DJ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 scblog.chosun.com/savababy>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