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인 카페에 올라온 글을 펌질..
혹시라도 가져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출처 카페 > 타로메이트 (Tarot Ma.. / 무릉도원
원본 http://cafe.naver.com/tarotmate/5029

혹시나 저처럼 룬스톤 공부에 머리를 싸매는 분이 있을까 하여 여기에 올립니다.
필요하신 분, 마음껏 가져가 주세요.





당신의 인생에 존재하는 여러 가지 비밀을 벗겨내는 마법의 돌



  룬은 알파벳의 기호로서, 옛 유럽인들에 의하여 최소한 18세기까지 오래도록 다루어져 왔습니다. 그 기호들은 시를 짓는 데 쓰였는가 하면 많은 부족에 의해 - 예를 들어, 게르만 인, 켈트 인, 바이킹 족- 점을 치는 데에도 쓰였습니다.

  비록 그것들이 하나의 문자이기는 하지만, 결코 일상생활에서 쓰이도록 만들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 기호들은 제각기 하나하나가 마법적인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룬 문자는 의식의 언어라고 볼 수 있으며 선탁의 목소리에 부합합니다.

  신탁, 그러나 미래를 이야기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잠재의식으로부터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그들의 마음 안에서 어떻게 일어나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유희




25개의 “작은 돌들”은 언제나 가방에 넣어진 상태에서 하나씩 골라내야 합니다. 그것들 중에 14개는 역위치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존의 위치와는 뜻이 완전히 달라지므로 당신은 이제까지와는 다르게 펼쳐지는 양상에 대해 숙고하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11개의 룬들이 남긴 산물은 어느 방향에서건 같은 의미를 지닙니다.

  룬을 통해 상담을 받고 있는 동안 당신은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와 같은 질문은 하지 않는 대신, “내게는 일이나 인간관계, 혹은 그 밖에 사항에 대한 문제가 있어요.”라고 말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신탁은 당신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늘 비평할 준비를 하고 있으므로 당신은 늘 당신만의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 3종류의 전개법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모두 배열하는 동안 지금까지 줄곧 몰랐던, 골라잡은 룬들을 정확한 자리에 두는 법을 알게 됩니다. 만약 돌의 표면이(룬 문자가 있는 면) 바닥에 닿아 있다면 방향을 돌려 위를 향하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언제나 오른쪽에서부터 왼쪽으로 배열해야 합니다.


  룬의 십자가 배열법


  언젠가 당신이 어려운 생황에 맞닥뜨리게 될 때, 그리고 그 사건에 대해 심도 깊은 이해를 필요로 할 때 신탁은 룬의 십자가 배열법을 통해 답을 알려줍니다. 6개의 룬들을 하나하나씩 가방에서 꺼내어(룬을 꺼낼 때는 언제나 한 번에 하나씩만 꺼낸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정해진 자리에 배치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자리가 나타내는 것은 :


  1. 당신의 과거

  2. 당신의 현재 상황

  3. 당신의 미래

  4. 문제의 핵심

  5. 당신의 도전, 하고자 하는 의욕

  6. 긍정적인 결과 뒤에 따르는 도전과 승리


  오딘의 배열법


  이 배열법은 다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취할 태도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하나의 룬을 꺼내들어 보십시오. 그것은 그 상황에 쓸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대처법이고 신탁은 당신에게 해당 상황을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가장 일반적인 견해를 내비쳤습니다.


  세 개의 룬 배열


  세 개의 룬을 골라잡고(한 번에 하나씩) 정해진 자리에 오른쪽에서부터 왼쪽까지 형식상의 순서대로 배열하십시오.


  첫 번째 룬(당신의 오른쪽) : 당신의 현재 상황

  두 번째 룬(첫 번째와 세 번째 사이) : 가까운 미래에 무엇인가를 선택해야 할 때가 올 때 당신이 취할 태도

  세 번째 룬(당신의 왼쪽) : 당신의 태도가 끌어낸 결과의 방향




신탁의 목소리




  에와즈(EIWAZ)


  이 문자는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임을 의미하니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장애물들이 갖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하겠지만 거기에 흔들려서는 안 됩니다.


  오실리아(OTHLIA)


  이 문자는 당신의 삶에 속한 것들 중 무언가를 잃게 되나 당신의 꿈은 이뤄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 사회에서의 지위. 물질적인 풍요와 믿음. 그러나 당신이 진심으로 무엇을 바라는지 깨닫게 될 때, 당신의 요구에 필요한 것은 때때로 당신으로부터 멀어져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역 : 다시 한 번 더 생각해 보십시오!


  마나즈(MANAZ)


  무언가를 시작하게 됩니다. - 당신 자신을 진보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다수를 상대로 한 인간관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심성 있게 행동하십시오. 당신이 닦아온 인생의 항로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역 : 당신 자신을 돌아보십시오. - 당신의 진정한 적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도전은 오랜 습관을 잊게 할 것입니다.


  안수즈(ANSUZ)


  예기치 못한 것에 대한 대비. 변화! 안수즈는 당신이 인생의 좀 더 깊은 곳을 탐험하기 위해 충분한 연습으로 민감성과 관찰력을 길러야 한다고 권합니다.


  하갈즈(HAGALZ)


  변화를 갈망하는 것과 자유. 그러나 그것이 없다면 한 번쯤은 당신이 처한 상황을 돌아보십시오. 만일 스스로를 제어할 수 없을 것처럼 느껴진다면 여기에서 하고자 하는 일을 그만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지금은 당신 자신을 성장시킬 때입니다.


  카노(KANO)


  이 룬 문자는 불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당신의 인생에서 어두운 시기가 끝나리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열정과 관능은 결혼을 불러오는 표지가 될 것입니다.

  역 : 사랑이나 우정이 곧 끊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변화를 위해 잠시 무언가를 준비하게 됩니다.


  라이도(RAIDO)


  이것은 행하는 순간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마음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낸다면 방해물들은 곧 당신을 지나쳐갈 것입니다. 라이도는 결합과 재결합을 뜻합니다. 싸움이 끝을 맺게 됩니다.

  역 : 본능보다 이성에 충실하십시오.


  트리사즈(THURISAZ)


  문은 트리사즈의 상징입니다. 만일 이것이 나타났다면 그 때부터 당신 주위의 사소한 일들을 돌아보십시오. 그 일들이 모두 끝났다고 생각하고 당신의 괴로움으로부터 자유로워지십시오. 그리고 넘지 못했던 경계를 넘으십시오.

  역 : 미래에 관련된 결정을 취하기 전 당신의 과거를 고려해 보십시오.


  다가즈(DAGAZ)


  당신의 인생에 큰 전환기가 찾아옵니다. 그것은 새로운 사랑, 새로운 일, 새로운 기회, 또는 삶에 대한 새로운 마음가짐일지도 모릅니다. 다가즈는 어둠이 지나갈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태양이 당신의 앞길에 빛을 밝혀 줄 것입니다.


  소웰루(SOWELU)


  이것은 승리와 성공을 나타냅니다. 얼마간에 있어 그것은 내적 세계의 균형을 찾는 여행일 수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부정해온 것을 인정할 시간입니다.


  라구즈(LAGUZ)


  당신은 스스로의 본능에 따름으로써 부정적인 결과를 잊으려고 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런 당신의 내면이 초자연적인 힘으로 불러낸 보호의 룬 문자입니다.

  역 : 당신의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십시오. 당신의 본능을 존중하십시오.


  이사(ISA)


  비록 당신이 믿을 수 없을지라도 당신의 모든 계획들은 그 자리에서 굳어져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무리하지 마십시오. 이 상황에서 어째서 더 이상 움직일 수 없는지를 알아내고, 오래된 것을 떨쳐버리십시오. 단념은 지혜를 의미할지도 모릅니다.

  경고 : 당신 친구의 도움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페르스(PERTH)


  신비적인 힘들은 실질적인 것들을 계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구나 지금은 물질적 이익을 위해 일어난 완벽한 기회입니다.

  역 : 아무것도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인격은 장차 시험받게 될 것입니다. 매사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유머 감각을 유지하십시오.


  베르카나(BERKANA)


  비옥함. 사람의 탄생 또는 새로운 아이디어. 발걸음을 신중하게 내딛으십시오.

  역 : 당신의 성격에서 나타나고 있는 것들은 당신의 진보를 방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주변 사람들의 필요성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은 어떻게든 스스로의 길을 찾아낼 것입니다.


  게보 (GEBO)


  어떤 종류이든지간에 이 룬 문자는 결합과 협력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만의 개성, 그리고 자신감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자유의 룬 문자가 있습니다. 어떤 위치에서도 이것은 같은 의미를 지닙니다.


  알기즈(ALGIZ)


  이것은 보호, 승리, 새로운 기회, 그리고 도전을 나타내는 룬 문자입니다. 강해지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감정을 제어하십시오. 문제들을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역 : 당신의 건강 상태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을 떠맡지 마십시오.


  에와즈(EHWAZ)


  변화! 그것은 심지어 다른 나라로 이민을 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결정은 옳은 경향을 띠고 있습니다.

  역 : 멈추십시오! 천천히 행동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선택에 대해 고심해 보십시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은 잠시 멈추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와즈(TEIWAZ)


  어떤 경쟁에서라도 승리합니다. 만일 문제가 사랑이라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그 문제에 대해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역 : 테이와즈는 경고합니다. : 당신에게 서두름이나 완벽함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운요(WUNJO)


  이해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음속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애정이 생겨나 당신에게로 오고 있습니다. 일에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제라(JERA)


  이 룬 문자는 당신에게 낙천주의를 권합니다. 그러나 각 사건이 자신의 주기를 가진 이래로는 아무것도 빠르게 흐르지 않습니다. 당신의 신뢰와 인내를 유지하십시오.


  나우티즈(NAUTIZ)


  당신의 어두운 면은 당신을 방해하고 약하게 할 것입니다. 무엇 때문에 당신이 불운을 잘 끌어당기는지를 알아보십시오.

  역: 새로운 삶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는 것도 필요한 일입니다. 당신의 노여움을 진정시키고 신념과 유머 감각을 유지하십시오.


  잉그즈(INGUZ)


  당신은 누군가와 관계를 끊거나 분열시켜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음을 - 심지어 그것이 출산일지라도 - 알릴 것입니다. 그 동안은 위험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만의 좋은 분위기를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페우(FEHU)


  큰 운. - 목표의 달성. 부. 실현되는 사랑. 이것은 신으로부터 받은 선물이 아니라 당신이 스스로 일구어낸 것입니다. 이제 당신의 운을 타인과 공유하십시오.

  역: 당신이 지금까지 일구어냈던 모든 것이 사라져버릴지도 모릅니다. 돌의 가르침을 들으십시오. : 당신 주변의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우르즈(URUZ)


  당신은 누군가 또는 무엇인가를 잃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오래된 것들이 남긴 가치에서 또다시 무언가를 찾을 것입니다.

  역 :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주춤거리지 마십시오!


  공백 룬


  이 룬은 운명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당신의 업을 - 당신의 이전 존재들의 전체를 - 이끕니다. 장해물들은 새로운 출발에 있어 기꺼이 그에 대한 여권이 되어 줄 것입니다. 기운을 내십시오. 이 룬은 당신의 진정한 운명과 당신을 이어줄 것입니다. 당신께 행운이 있기를!

'마녀의 다락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첫 수표  (4) 2007.12.20
여러분~ 모오~두~ 미리클쑤마쑤~^0^/  (0) 2007.12.20
상징 해석하기  (0) 2007.12.20
첫 드립!!  (0) 2007.12.17
커피 맛과 향미의 표현  (0) 2007.12.13
And